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 가성비 갑 무선청소기 후기 :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반응형

친구가 결혼 축하한다고 사준 신혼집 선물이 도착해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청소도 딱히 깨끗하게 하고 사는 성격 아니니 비싼거 필요없고 가성비 좋은걸로 하나 보내라했더니, 떡하니 온 요 아이.ㅎㅎ

우리집에도 차이슨이 생겼어요-!

그런데 네이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올라온 가격을 보니 239,000원인데 이게 가성비제품이 맞는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청소기 너무 비싸다 비싸ㅠㅠ

 

아 그리고 저는 원래 제품이름이 차이슨이라고 생각했는데 디베아가 원래 이름이었던건가요? 사담 긴 여자 ㅋㅋㅋ

 

무튼 제품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제품 박스

 

그 전에 인터넷에서 봤던 다이슨 유사품 모델과 다른모델들과는 다르게 아주 심플하고 괜찮아보입니다.

다른색상들은 아주 요란한 컬러들도 많더라구요.ㅋㅋㅋ 개인취향 존중하나 제 취향은 아닌걸로^^

박스를 뜯고, 내부 구성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구성품

 

사용설명서를 제외하고도 정말 많은 구성품이 들어있더라고요. 깜짝 놀랬네요.

기본 청소기브러쉬, 물걸레 브러쉬, 가구용, 숏브러쉬, 진드기 제거 브러쉬, 충전거치대 등 뭐가 많습니다. ㅎㅎ

이 가격에 이 구성품이라니, 역시 가성비제품 답네요.

사실 저도 청소기를 알아본건 이번생에 처음이라^^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설명서

 

설명서 내부에는 구성품들과 조립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도 이거보고 만져보니 그냥 이거 볼 필요도 없겠다 싶을 정도로 간단하더라구요.

여자혼자도 충분히 가능한 조립입니다. :-) 사실 조립이라 말하기도 민망 ㅎㅎ

 

 

그리고 상품에는 이렇게 물걸레키트 전용 일회용 청소포와, 물걸레에 부착하는 제품이 사은품으로 추가적으로 더 왔더라구요. 심지어 본품보다 집에 먼저 도착해있던 아이들.ㅎㅎㅎ

그럼 이제 조립을 해 볼까요.

 

 

 

일단 비닐부터 전부 제거하구요.

비닐을 제거하고나니 잔잔한 부스러기, 스티로폼 조각 같은 것들이 좀 보이긴 했는데,

그런것들이 썩 중요한 타입은 아닌지라 그냥 털어버리고 나열해두기.

 

 

 

먼지통 속에 넣어야 하는 위에 보이는 저 핸디형 청소기를 넣어줍니다. (저기 달려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니 작동되더라구요. 아마 단독으로도 사용가능한 아이인가봐요.)

아직 어떤 애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하게는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넣고나서 뒤로 젖혀져있던 이 막대부분을 세워서 닫아주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잠깁니다.ㅎㅎ

열어서 비우고싶을 땐, 중간에 저 흰버튼을 누르면서 열면 되구요.

 

 

청소기브러쉬도 마찬가지인데요,

청소기 몸체 아랫부분에 딸깍- 소리가 나도록 조립하고나면 완성!

참 쉽쥬? 저는 기계를 좋아하지만 기계치인 그런사람인데, 그런 저도 능숙하게 조립할 수 있을 만큼 간편하답니다.

그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괜히 비싸고 무겁고 어려운 그런기계 정말 싫습니다요. 하하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조립 완성된 후 모습입니다.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정말 심플하고 이쁘게 디자인 잘빠졌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상당히 가벼워서 체구가 작은 여성분들에게도 전혀 부담감 없는 무게라는 점이에요.

동급 스펙의 디베아 무선충전기 중에서 가장 가볍다고 하더라고요. 총 무게가 2.12kg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저중심 설계로 된 청소기라 똑같은 무게라도 더 가볍게 느껴져 손목,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더 가볍게 느꼈나봐요.

 

그리고 청소할 때 브러쉬 앞쪽에서 불빛이 나오는데, 그것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쇼파 아래와 같은 구석에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청소할때 정말 편할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도 편했구요. :-)

 

 

 

작은방 한켠에 이렇게 충전거치대에 걸쳐서 충전을 해 두었어요. 

충전이 되고있는 것은 먼지통 안쪽에 초록색 조명으로 알 수 있답니다. 

직관적이고, 가볍고, 쉬운데 성능또한 너무 좋아서 마음에 쏙 들었던 선물이었어요. 저도 엄마한테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졌네요. ㅎㅎㅎ

 

그럼 이상  디베아 차이슨 M500 클래스 제품 후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제품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