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 신혼집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 뱅앤올룹슨 BeoPlay A9 4세대(feat.내돈내산)

반응형

 

요즘 제 일상에서 가장 큰 재미는 신혼집에 하나하나 채워나가는 재미가 아닐까 싶네요.
기기에 환장하는 사람이면서도 음악을 너무너무 좋아하고 즐겨 듣는 사람인지라 이전부터 결혼하면 신혼집에 들여놓을 스피커를 늘 생각하곤 했습니다.

사실 '뱅앤올룹슨 A9' 이외에 다른 스피커들은 후보군에도 없었기 때문에 이 아이의 비교대상은 항상 이 아이였다는.ㅋㅋㅋ
가격비교만 늘 하던 상태였죠.
작년에 지켜볼 때까지만 하더라도 200만 원 중반에 구입이 가능했는데 지켜만 보다가 어느 순간 화이트 컬러는 300만 원을 향해 가더라고요?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 3월 이후로는 금액이 더 오를 것이라는 이야기를 직원을 통해 듣고 결정했습니다.

미리 사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ㅠㅠ
아, 안 되겠다- 인터넷으로 내일 그냥 사야겠다. 하고 잠든 후 그다음 날 엄청 황당했습니다.

품절인 거예요. 화이트 품절-


이 무슨 날벼락 ㅠㅠ 하면서 슬퍼하다가 아쉬운 맘에 다시 스토어에 들어갔는데 환불하거나 결제 취소하신 한분 누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
갑자기 품절이 풀려서 화이트를 292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결제하고 난 2월 초 이후 3월 말인 지금까지도 화이트는 공식수입원 스토어에는 물량이 없는 상태이네요. 물론 구매는 가능하더라고요. 300 넘는 금액으로, 해외직구로,,,,
뱅앤이와 저는 만날 운명이었던 걸까요 :-)


주문한 지 2일 만에 집으로 도착한 뱅앤올룹슨 A9.
크기에 압도당하고 이것을 신혼집으로 어떻게 옮길지 생각하며 또 한 번 막막해졌습니다.ㅋㅋㅋ
결론적으로 차에 꾸깃꾸깃 집어넣고 무사히 옮겼네요.

뱅앤올룹슨 a9 배송직후


박스 언박싱 시간은 언제나 설렙니다요.ㅎㅎㅎ

신혼집은 해 질 녘까지 해가 오래도록 들어오는 햇살 맛집.

 

뱅앤올룹슨 A9 박스

 

카턴 박스를 제거하고 나니 심플한 뱅앤올룹슨의 박스가 나왔습니다.

박스 패키지는 스피커 색상에 따라 다르게 제작된 것 같더라고요.

 

아쉬우니 한컷 더 ㅎㅎ

 

개봉을 해 볼까요?

두둥 두구두구두구-

 

뱅앤올룹슨 A9 구성품

 

내부 구성은 매우 심플합니다요.

별로 설치라 할 것도 없기 때문에 다리 3개, 원형 몸체, 코드 끝!

다리 색상이 스피커 컬러별로 다른데 저는 사실 화이트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가 다리 색상 때문이었어요.

집이 화이트 앤 내추럴 우드톤이라 스피커 색상도 꼭 맞추고 싶었거든요.

 

 

뱅앤올룹슨 A9의 심플한 구성품 목록

 

 

뱅앤올룹슨 A9 화이트 나무 다리

 

나무다리는 A라고 표기된 것이 하나, B로 표기되어 있는 것이 2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설명서를 굳이 보지 않아도 될 만큼 간단하지만, 설명서를 함께 보자면,,

 

뱅앤올룹슨 A9 설명서

 

이렇게 심플하게 그림으로 설명되어있더라고요.ㅎㅎ

매우 간단해서 조립 0.1초만에 끝!!

 

 

설치하고 난 직후 바로 벽면에 둬 봤어요. 연결도 하지 않은 상태.ㅎㅎㅎ

티비도 오지 않은 상태. 매우 어수선~~

 

뱅앤올룹슨 A9 배치

 

이렇게 온라인 집들이가 되다니요. ㅎㅎ

저희는 이렇게 복도와 식탁 근처에 두었답니다. 요리할 때, 식사하고 티타임을 가질 때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비싼 가격 덕에 큰맘 먹고 지른 아이였으나 그만큼 우리 퇴근 이후 삶의 질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아이가 되었답니다. 사고 후회한 적이 한 번도 없네요.

 

사고 후회는 하지 않지만 노래를 티비로 들을때도 많아요.

 

사운드 자체는 소리를 키웠을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아요.

저희 신혼집은 윗집 아가가 매일 뛰어다녀도 어쩌다 한번 말곤 쿵쿵거림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층간소음문제가 없는 집이어서 가끔 주말 낮에 살짝 소리를 올려 틀어두곤 합니다. ㅎㅎㅎ

그 이외에는 그냥 BGM 수준으로 깔아 두는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갤럭시 노트10+5G / 예랑이는 갤럭시 S10+5G를 사용중인데,

많은 유저분들이 골머리 앓고 계시는 기기 연결에 대한 문제는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연결 한번 제대로 시켜 두고 나니 그 뒤엔 알아서 잘 연결되더라고요.

 

처음에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하단의 뱅앤올룹슨 공식블로그를 참조했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 통해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

blog.naver.com/enjoybno/221631053871

 

베오플레이 A9 4세대(Beoplay A9 4TH gen.) 사용 방법

​공간을 가득 채우는 풍성한 사운드에 독특한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베오플레이 A9(B...

blog.naver.com

 

이상 내돈내산으로 한달 째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뱅앤올룹슨 A9 4세대 제품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