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올리브영] 땡큐기프트(Thank you gift) 수령후기 및 올리브영 이벤트정보

반응형

오늘은 올리브영 홈페이지 이벤트에 당첨되어 수령해 온 '땡큐기프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예전에 가끔 포인트 얼마나 쌓여있는지 확인하려고 올리브영 앱을 받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올리브영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나 혜택이 많더라구요.

예전에 에버래스팅 러브 VIP키트로 필리밀리 브러시세트를 받아 유용하게 사용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신청했는데 이렇게 당첨 문자를 받았네요. 하하

 

 

 

 

이렇게 문자가 왔구요, 그린올리브 회원과 블랙올리브 회원에 따라 기프트박스가 다른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그린올리브 등급이기 때문에 그린올리브 고객님, 하고 문자가 왔네요. ㅎㅎㅎ

수령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이 당첨되면 증정받겠다고 지정해 둔 매장으로 가서 수령기간 안에 문자 메세지를 보여주고 받아오면 됩니다. :-) 이번 땡큐기프트같은 경우는 4월 5일 일요일까지가 수령기간이니 아직 못가신 분들은 날짜안에 꼭 받으세요.

당첨자 확인을 위해 CJ ONE카드와 본 메세지는 지참 필수라고 합니다. CJ ONE 앱이 있으시다면 앱 화면으로 보여드리면 된답니다.

 

 

 

 

이번 기프트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하 올리브영에 해마다 뿌리는 돈이 얼마냐 하며 현타가 오는 시점마다 이렇게 선물을 받게 되니 또 기분은 썩 좋아요...ㅎ

올리브영은 이벤트성 선물에 항상 패키지를 많이 신경쓰는 것 같아요. 정말 선물받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만들어서인지 받을때도 기분이 더 좋습니다. 사실 그냥 좋은거에요.ㅋㅋㅋ

 

 

 

 

이번 Thank You gift에는 6가지 구성품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데싱디바의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 홀리카홀리카 피스매칭 4구 섀도우 팔레트(07 탠드 코랄) /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 / 지베르니 센스티브 브러시 마스카라 / LAKA 스무스 매트 립스틱으로 되어있답니다.

 

 

 

 

구성품의 사진입니다.

에스쁘아 파운데이션은 참고로 샘플용량정도로 작은 제품이 들어가 있어요. 예전에 잘 사용했던 파운데이션이라 여행용으로 뒀다가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코로나 때문에 언제 갈 수 있을지는 전혀 모르는 여행,,,)

그 밖에 쉐도우와 립스틱,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데싱디바는 모두 본품으로 들어가있었네요.

손톱은 자고로 아무것도 없는게 가장 좋지만 언젠간 쓰겠죠 뭐.... 공주가 되고싶은 날이라던가....ㅎ....

 

 

 

 

홀리카홀리카 4구 쉐도우 탠드코랄 색상이에요. 코랄말고는 전혀 사용하질 않아서 저 색상으로 사용해왔던 팔레트가 서른마흔다섯개 정도였던 것 같지만 하늘아래 같은색조는 없으니 다음 외출시엔 이걸 사용해봐야겠어요. :-)

라카 립스틱 색상은 핑크가 약간 섞인 누디한 MLBB컬러였는데 데일리로 잘 써질 것 같아요.

잊고 지냈던 터라 생각지도 못한 기쁨이었네요.ㅎㅎㅎ

그냥 마냥 구매하느라 매장만 주구장창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올리브영 앱을 활용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