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

[부산맛집] 화명동 가지만두와 탄탄면이 맛있는 집 추천 : 수림식당

반응형

예전에 백화점 식당가에서 탄탄면을 처음 먹어본 이후로 그 맛에 빠져 가끔 탄탄면이 생각나곤 했는데요, 화명동에 탄탄면 맛집이 생겼다고하여 찾아가봤습니다. :)
옆에 유동커피도 함께 있고, 주차장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밥먹으면 카페까지는 1분거리라는 점이 완전 매력적!


수림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주 메뉴로는 탄탄면 / 비빔탄탄면 / 새우 완탕면 / 마파두부 덮밥 / 동파육 덮밥

사이드와 토핑 메뉴로는
가지만두 / 크림마요 새우 / 삼겹 차슈 / 우삼겹 구이 / 맛계란 이 있습니다.


주문은 출입구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삼성페이로도 가능하더라구요.
가게 앞 메뉴에서는 우육탕면을 못봤는데, 안에서 보니 우육탕면도 있네요. 그리고 곱빼기도 가능하더라구요.ㅎ
저희는 탄탄면 3개와 가지만두 5개를 주문하였습니다. :-)


젓가락 옆에는 마라 양념과 흑초, 산초가 놓여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넣고 조절해서 먹으면 됩니다.


가지만두는 따로 포장도 가능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지만두 넘 맛있었어요.ㅋㅋ 포장말고 시켜서 드시고 가세요.ㅋㅋㅋ

탄탄면을 더 맛나게 즐길 수 있는 설명도 옆에 놓여있으니 처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흑초를 뿌려먹으니 정말 깔끔하고 맛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주문한 가지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큼직하고 두툼하죠?
가지 2개 사이에 만두 속이 들어가있구 마지막에 합쳐서 튀기신 것 같더라구요.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간장에 딱히 찍지 않아도 될 만큼 밑간도 맛나게 되어 있었습니다. 가지만두는 별 5점만점에 ☆☆☆☆!


주문한 탄탄면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두툼한 차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차돌이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기 들어가는 맛계란 정말 짱맛...!
배 크신분들은 계란 꼭 추가하세요. 추가 안한거 후회했어요 저는.ㅋㅋㅋ

화명동에서 평소에 못먹었던 메뉴를 맛보고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