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

[울산맛집]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캠핑요리 전문점 : The 바베큐캠프

반응형

 

 

 

오랜만에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에 놀러갔다가 들린 맛집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

'The 바베큐캠프'라는 곳인데요, 길가에 간판이 보기쉽게 크게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도 쉬운편입니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 개수는 넉넉한 편이에요.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널널했는데, 먹다가 둘러보니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만석인 상태였습니다. ㅎㅎ 울산에서도 인기가 많은 편인가봐요.

 

 

 

 

메뉴판입니다.

셋트 주문시 테이블당 1회 사이드2개 또는 바비큐 1인분 추가가 공짜라고 하네요.

 

 

 

 

모든 메뉴는 2인세트 기준이였구요, 훈연 돼지고기만 SET / 모짜렐라 소고기 스테이크만 SET 를 제외한 다른 메뉴들은 모두 2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단일메뉴 세트는 2인기준 각각 돼지고기 35,000원 / 소고기 39,000원 이였구 나머지 2가지 메뉴셋트는 모두 48,000원으로 동일했어요.

이날은 크림관자+새우 +모짜렐라 소고기 스테이크 SET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주문하고 나오는 기본 셋팅입니다.

샐러드를 빵이랑 같이 먹게끔 내어주시네요. 그밖에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과 소스들. 샐러드 소스 너무 맛났습니다. 그치만 옥수수만 골라먹기.

 

 

 

 

기본으로 제공되는 주먹밥 입니다.

직접 만들어먹는 방식인데 저희는 그냥 섞어서 숟가락으로 떠먹었습니다.

 

 

 

메뉴가 함께 나오는 방식이 아니라 처음에 소고기 스테이크가 먼저 나오더라구요.

바로 앞에서 직접 사장님께서 익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와 버섯, 당근,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밑에는 양파가 깔려 있었습니다.

 

 

 

 

 

 

이 가게의 트레이드마크로 기억되는 불쇼타임!

요즘은 그냥 음식 맛난 집은 너무도 많다보니 이런 퍼포먼스까지 갖춘 집들이 좀 늘어나는 것 같아요.

가게의 개성을 살려주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이런 큰 불쇼는 코앞에서 정말 처음 봤기에! 하하

 

 

 

 

완전 큰 불로 한번 빠르게 익혀준 다음 토치를 이용해 조금 더 익혀줍니다.

파란불꽃 등장.ㅋㅋㅋ

 

 

 

 

고기 다 익으면 끝인 줄 알았는데 그 위에 이탈리아산 치즈도 갈아서 뿌려주시더라구요.

이렇게 다 갈아주시면 드디어 완성!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으려나 했는데 신기하게도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게 딱 적당히 맛나게 익혀주셔서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어느정도 먹다가 그 다음메뉴 고고!

 

 

 

 

고기를 다 먹어갈 때쯤 크림새우+관자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이것 역시 이렇게 익히지 않은 상태로 나왔구요, 앞에서 바로 만들어주시는 방식이였어요.

셋트메뉴에 대부분 새우를 이렇게 많이 넣지 않던데 양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아까 소고기 스테이크와 비슷한 방식으로 익혀주십니다.

고기보다 훨씬 빨리 익는 느낌이에요.

 

 

 

 

익히고나서 준비되어있던 크림소스가 들어가고, 그 상태에서 함께 섞어 익혀주시더라구요.

 

 

 

 

토치를 이용해서 치즈도 함께 맛깔나게 녹여주시는 중...

 

 

 

 

전 이게 완성인 줄 알았어요.

아 이제 이렇게 해서 먹는거구나 했는데 아니였습니다. ㅋㅋ

 

 

 

 

다 섞어서 위에 치즈를 아까 뿌려주신 만큼 한번 더 뿌려주시고 마무리지어 주셨습니다.

치즈 양이 이렇게 많은데 좋은 자연산 치즈를 써서 그런지 하나도 느끼한 맛이 없었어요. 그동안 우리가 얼마나 안좋은 치즈를 먹어왔던건지 생각해보게 되더라구요.

 

 

 

 

메뉴를 다 먹어갈 때 쯤, 해장라면과 김치찌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거든요.

저는 해장라면을 골랐습니다. 안에 땡초가 들어있어서 엄청 칼칼한게 정말 시원해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던 하루네요. 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단지 양이 넘쳐서 남겼던 맛집입니다.

울산에서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되는 날에 찾아가보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베큐 메뉴가 끌리는 날 방문 추천드릴게요.

 


주소 :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29-5

        (지번) 울산 중구 성남동 191-1

전화 : 010-4660-7887

영업 : 평일 17:00 - 01:00 / 공휴일 12:00 - 0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