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

[송정맛집] 태국음식이 생각나는날 찾게되는 타이음식전문점 : 어밤부

반응형



송정으로 드라이브 겸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오늘의 메뉴 초이스는 태국음식! 처음부터 결정을 쉽게 하고 갔습니다.
이전에 가게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곳이 있어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가게 이름은 '어밤부' 입니다.

서면 삼정타워 5층에도 있다고 알고있으나, 제대로 된 가게 분위기를 느끼시려면 송정으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송정 해안가도로 뒷쪽(넛지5, 할리스 있는 라인) 도로로 가장 윗쪽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아! 옆에 어밤부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가게에 들어가기 전 출입구 부터 참 이쁘게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천장에 자연물과 라탄 등이 태국음식점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데에 한 몫 하는 것 같았습니다.



다행히 평일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고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창가쪽에 앉고싶으신 분들은 기다려야한다고 하셨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밖에 바다 보이시나요?

가게 내부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동생은 보라카이 갔을때 가게 분위기들과 정말 닮았다고 하더라구요.

컨셉에 맞게 가게를 정말 잘 꾸며둔 것 같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쪽에 앉진 못했지만 창가쪽 역시 참 예쁘더라구요.

이전에 밤에 왔을 때는 몰랐는데 맑은 날 낮에 오니 더 좋았네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이중 홍게 살이 들어간 볶음밥인 카우팟 뿌와 대표적 볶음면인 팟타이, 모닝글로리에 태국된장과 간장으로 간을해서 볶은 야채요리인 팍붕파이댕을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복숭아 아이스티 하나!



복숭아 아이스티가 맨 처음 등장했는데요, 이거 그냥 평소에 먹던 립톤 아이스티 맛이 아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 가시는 분들은 시켜드시길 추천드려요. 처음 먹어보는 아이스티 맛이었네요.



그 뒤에 곧이어 나온 카우팟 뿌.

홍게살이 생각보다 훨씬 많이 들어가있었구 간도 딱 알맞았어요.

첫끼라 그런지 밥이 먹고싶었던 것도 있었는데 그래서그런지 오늘 전 이메뉴가 팟타이보다 더 맛나더라구요. 볶음밥은 뭐.. 언제든 사랑입니다.ㅎ


그 다음 나온 팍붕파이댕.

모닝글로리는 사실 무향이죠. 맛이 있다, 없다를 말하기엔 무맛의 야채에 가까워 양념맛이 좌지우지하는 느낌이 강한데요, 오늘은 엄마가 드시고싶어하셨던 메뉴라 주문했습니다.

태국식 된장과 간장이 들어간 메뉴라 그런지 간이 세더라구요. 약간 밥반찬 느낌이였다고 할까요.ㅋㅋ 심지어 간을 조금 삼삼하게 해달라고 한거였거든요.
그런데 이게 정말 셋의 취향을 저격했어요. 간이 좀 세던것 빼고는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
주문하실땐 조금 간을 덜세게 해달라고 주문하시면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맨 마지막으로 나온 팟타이.

팍붕파이댕이랑 비슷한 순서로 나왔어요. 앞의 두 메뉴가 전 너무 맛났어서 그런지 오히려 팟타이는 그냥 평소에 먹어봤던 그 팟타이맛. 이런느낌이였습니다.
평소에 먹던 맛이라는 것 자체가 어디에서나 먹던 맛있는 맛이였다는 거니까요. ㅎㅎㅎ

 

가격대비 양도 굉장히 많았던 것 같아요. 세명에서 저희는 이렇게 먹고 배가 많이 불렀거든요.
셋 다 배가 작은 편인데, 평균적으로 먹는 분들도 세명에서 이렇게 드시면 모자라진 않을 것 같았어요.
송정바다 너무 좋잖아요, 바다 뷰도 바라보며 태국음식 먹으며 이색분위기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전화 : 051-702-8183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지번) 송정동 446-5 한림빌딩 1층

시간 : 매일 11:00 - 22:00

예약 불가 / 주문마감 : 오후 2:55 (브레이크타임 오후 3:00 - 8:55) 오후 8:55

단체석, 주차, 포장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