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덕천카페] 향긋한 차와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덕천카페 추천 : 질문하다

반응형


주소 : 부산 북구 기찰로 11 1층, 2층

        (지번) 부산 북구 덕천동 348-29 1층 2층

전화 : 070-8810-2273

영업 : 월요일 00:00 - 23:59 매주 화요일 휴무

        수요일~일요일 11:00 - 22:00

 

        

덕천에는 많은 유동인구 대비 갈만한 카페가 많이 없다고 느껴왔었는데, 요즘들어 이쁜 카페들이 하나 둘 씩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한 두해 전까지만 해도 덕천 카페는 마비스나 스타벅스 말곤 갈때가 없다고 느꼈었거든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질문하다'라는 카페는 덕천 뉴코아 뒷쪽거리에 생긴 카페입니다. 

그리 사람이 많지도 않고 거리 자체가 꽤 한산해서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외관을 찍지 못했지만 매우 크게 자리하고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들어가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건물은 총 4층인데, 1,2층이 카페로 되어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3 / 4층은 상담센터입니다. ㅎㅎ

외부 내부 모두 이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2019년에는 건축상도 받은 건물이라고 하더라구요. 조금씩 비가오던 날이라 건물 외관을 못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계단을 통해 2층에 가보니 2층에 더 사람들이 많아서 1층으로 다시 내려왔어요.

물론 분위기는 2층이 더 좋았답니다. 

 

 

내부는 이러한 모습입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조명들도 너무 이쁘고, 내부가 차분한 느낌이에요. 단 아쉬운 점이 있다면 편한 좌석이

거의 없다는 점..ㅠㅠ

 

 

 

 

디저트 메뉴를 먼저 구경해 보았습니다.

머핀종류와 케이크, 파운드, 스콘, 양갱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만 안불렀음 한 두개 쯤 맛보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렀던지라 패스...! :-)

 

 

 

 

다양한 종류의 차를 파는 카페인 만큼 차 샘플도 이렇게 두셨더라구요. 주문하기 전에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음료와 디저트 메뉴판과, 차만 따로 정리되어있는 가로형 메뉴판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와 케이크를 제외하고는 다른 곳과는 다른 분위기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맛보고싶었던 메뉴들이 많았어요.

 

 

 

 

저는 쑥향과 호박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쑥이나 호박이 보이면 무조건 시키는 편인데, 이 날은 호박차로 시켜봤습니다.ㅎㅎ 동생은 아메리카노를 시켰네요 :-)

 

 

 

차는 이렇게 준비되어 나오더라구요, 물론 아이스도 된다고 하셨어요.

차는 호박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있었어요.

 

 

기존에 빵만 한가득 만들어서 팔던 카페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카페입니다.

코로나때문에 한동안 문을 닫았다가 다시 오픈했다고 하시니 덕천에 들리시는 분들은 한번 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