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

[율하맛집] 김해 율하카페거리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 원투원(one to one)

반응형


김해 율하 카페거리를 많은 분들이 찾아가시는데요, 가볼만 한 예쁜 카페들도 많지만 맛있는 식당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 하나인 파스타 맛집 '원투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외관이 크고 화려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내부도 매우 넓은 편인데요, 이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층이 더 사람도 적고 한적한 느낌이라 2층에 앉았어요.



2층에는 1층처럼 전체가 좌석은 아니구요, 복층형태입니다. 아래가 훤하게 내려다보이는 구조에요.



신메뉴는 메뉴판과 별도로 이렇게 세워 두었더라구요.
피자는 불고기 시카고피자, 크림치즈 시카고 피자, 블루베리 피자, 고구마무스 피자가 새로 나왔네요.



파스타는 스파이시 스테이크 파스타, 명란파스타, 트러플크림파스타, 스테이크크림파스타, 볼로네제파스타가 추가되었어요.

그 밖에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메뉴는 메뉴판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저는 미리 동생 조언을 듣고 메뉴 이외에 샐러드나 에피타이저를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양이 정말 많다고, 배부를테니 2개이상 주문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빠네크림파스타와 해물뚝배기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런치와 디너 메뉴 가격이 다른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나온 해물뚝배기파스타!
얼큰한 메뉴가 먹고싶어져서 도전해봤는데 전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토마토소스가 베이스였는데 그렇게 토마토맛이 강하지도 않고 부담스럽게 맵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빠네 크림파스타는 두말할 것도 없었네요. :)
새우와 베이컨이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함께 나온 빵도 부드러웠어요. 원래 소스 모자라게 주시면 나중에 빵 찍어먹을 때 소스 모자라기 마련인데, 소스도 듬뿍 주어서 좋았습니다.

율하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끼리 외식하러도 많이 오는 분위기더라고요. 황금연휴동안 율하카페거리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