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재테크

[수익형블로그] 구글애드센스에서 PIN번호 받은 후 인증하기

반응형

 

 

 

오늘 집 우편함으로 이런 우편물이 와 있었습니다.

구글에서 우편물이 오는 날이 다 있네요.ㅎㅎ 애드센스 승인은 예전에 났지만, 계정 수익을 지급 받으려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내주는 PIN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발송된 이후로 2주~4주가 걸릴 수 있다는 창은 뜨던데, 어디서 오길래 이렇게 오래 걸리나 했더니 이 우편물은 말레이시아에서 온 우편물이었네요... ^^ 하하

저는 정확하게 이틀 뒤면 딱 4주였는데 이렇게 딱 맞춰 와주기 있나요. ㅎㅎ 

 

 

 

 

기다린 만큼 급하게 모서리 부분을 뜯은 흔적입니다.

앞뒤로 똑같이 생겼는데 각각 다른 내용인건지, 왜 두개가 왔는지 궁금했습니다.

 

 

 

 

둘다 열어보니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혹시나 분실될 수 있는 가능성 때문에 두 개를 보내주는 걸까요?

무튼 ㅎㅎ 안에는 단계별로 '이렇게 이렇게 진행하고 PIN을 입력해서 제출하세요.' 라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갔는데 저는 계정정보에 들어가니 아무리 찾아봐도 주소 인증 부분이 없더라구요.

어디에서 핀 입력을 해야하나 하던 찰나에 메인 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은 화면을 찾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메인페이지에는 예상수입과 잔고, 실적, 사이트, 광고단위, 플랫폼 등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그 옆에 보니 예전에 읽고 확인하거나 닫지 않은 창이 있었습니다. '할 일' 이라는 창에 'PIN주소가 보내졌으며 받기까지는 2~4주가 걸릴 수 있다'는 메세지가 있더군요. 그 메세지에 확인을 누르니 위와 같이 PIN을 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재된 설명과는 너무나 다른 방식이었네요. ^^;

바로 6자리 핀을 입력하였습니다. 

 

 

 

 

'PIN이 올바르게 입력됨'이라고 뜨며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이제 100달러 이상의 수익이 나면 매 월 지급받을 수 있게끔 핀 입력까지 완료되었네요. :-) 하지만 여태 나고있는 수익을 보자하니 블로그를 저처럼 해서는 매달 100달러 이상의 수익을 내는 드라마틱한 결과는 보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하..

 

언제 처음으로 지급받을 수 있을지, 그걸로 포스팅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포스팅들이 쌓이면 방문자도 자연스레 늘어나며 수익도 늘어날 수 있겠죠?

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지속적인 포스팅과 부지런함인데, 그것보다 중요한 무언가가 빠진걸까요.ㅋㅋ 다른 분들의 수익관련 포스팅을 보다보면 뭔가 나는 잘못하고 있는건가 이런 생각도 드는 요즈음입니다. 힘빠지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어야 할텐데요.

경험상 좋은 팁이 있으신 분들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jimny.tistory.com/31?category=745643

 

[수익형블로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을 17개까지 하고 난 후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였습니다. 그러나 10일이 넘어도 메일이 오지 않아 검색을 통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여러모로 찾아보았는데요, 그 결과 html 수..

jimny.tistory.com

https://jimny.tistory.com/64?category=745643

 

[수익형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제한 해결방법

https://jimny.tistory.com/50 [수익형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계정 광고 게재 제한 적용 저에게 어제 이런 메일 한 통이 왔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개제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라니... 메일..

jimn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