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결혼준비] 부산 결혼 예물 전문샵 D102 구매후기(feat.내돈내산)

반응형

 

 

 

 


전화 : 051 - 637 - 0102

주소 : 부산 진구 자유평화로 11 누리엔 1층

         (지번) 부산진구 범천동 839-48

영업 : 평일, 주말 10:00 - 20:00

주차O, 예약제★

 

 

 

 

 

 

올 해 1월부터 남자친구와 결혼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1월의 마지막 주 주말에 플래너님의 추천으로 커플링을 보러 'D102'에 다녀왔습니다. :-)

D102는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브랜드인데요, 그래서인지 인스타로 미리 리서치했을 때도 정말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W건물 1층에 위치하구 있구요, 장소자체는 매우 찾기 쉬운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오자마자 1층에 바로 자리잡고 있네요.

 

 


예약시간보다 좀 더 일찍 도착해서 외관 구경.ㅎㅎ
아 예물이라니요. 이런걸 하게되는 날이 올줄이야. 들어가기 전부터 마음이 싱숭생숭 하더라구요.


입구 앞에는 오늘의 예약고객 명단이 있습니다. 고객명단에는 예신님들 이름이 빼곡하더라구요.ㅎㅎ
d102는 예약제이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



본격적으로 반지를 고르기 전에는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립니다. 앉아있는동안 음료 메뉴를 여쭤봐주시는데 커피 녹차정도일 줄 알았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서비스 측면에서 만족도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아이패드로 미리 다양한 디자인의 예물반지, 셋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패드로 이런저런 반지들을 미리 살펴보며 어느정도 방향을 잡았네요.



조금 있다보면 상담해주는 실장님께서 오셔서 이런 저런 사항들을 체크해주시며 상담을 도와주십니다.
이때 생각하는 금액선이나 디자인, 예물 범위 등등을 이야기하면 됩니다.ㅎㅎ


커플링_1
커플링_2


저는 예랑이한테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을 하고 싶었던 터라 처음부터 심플에 초점을 두고 봤는데요, '유우니'는 제가 생각했던 부분들에 가장 부합하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처럼 손가락이 너무 얇은 신부들은 굵는 반지가 어울리지 않아 후속으로 '유우니S' 도 나왔다고 해요.


다이아 셋트




반지를 착용해보고 충격이었던게, 제 손이 작긴 하지만 반지가 4호밖에 안된다는 것이 너무 충격이었네요.ㅋㅋ
화이트골드를 하고싶었으나 상담해주신 실장님께서 제 손에는 화이트골드가 자칫하면 너무 과해보일 수 있고, 예랑이 손은 화이트 골드, 로즈골드 어느색상도 너무 자연스레 흡수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런데 막상 껴보니 로즈골드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결국 여러게 껴봤으나 유우니로 결정!




예랑이는 유우니, 저는 유우니S+가드링 구성으로 하게 되었답니다.
가드링은 실장님께서 선물로 추가해주셔서 추가금 자체는 더 들지 않았습니다.


----------------------------------------------------------------

 
이렇게 예약금을 걸어두고 한달+1주가 지난 시점,
반지가 완성되었다고 연락을 받아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너무너무 영롱하고 이쁘게 제작되었더라구요.
손에도 딱맞고 둘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디자인이나 친절도에서도 모든부분에서 만족도가 아주 높았던 곳이였어요.

결혼반지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