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

(7)
[셔터스톡] 내가찍은 사진으로 수익내기 이라는 사이트 많이들 아시죠 :-) 자신이 필요한 스톡 이미지들을 카테고리별로 찾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저작권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지난 번 포스팅을 한 이후 셔터스톡으로도 수익을 내 보고 싶은 마음에 아이디를 만들고 사진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글은) https://jimny.tistory.com/3?category=745643 [크라우드픽] 내가찍은 사진으로 수익내기 다음에 로그인하니 크라우드픽에서 상업용 이미지 1건이 판매되었다는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만든 날 이미지 몇 개 올려두고 잊고 지냈는데 깜놀! '크라우드픽'은 저작권 걱정없이 저렴한 가격에 누구나 쉽게 사.. jimny.tistory.com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Shutterstock 기고자' 라..
[주식4일차] 인생첫매도_랩지노믹스 매도하다 오늘도 아침부터 꿀늦잠을 푹 자고 일어났습니다. 첫 주식투자를 하게 된 지 4일이 흘렀는데, 한번도 9시 이전에 일어나지를 못했네요.ㅎㅎㅎ 불과 4일사이에 많은 생각이 정리되었어요. 앞으로 새직장에 적응하고 자리가 좀 잡히기 전까지는 우량주를 조금씩 사모아야겠다고 결론내렸습니다. 이왕이면 배당이 조금 더 높은 우선주로 잘 선별해 볼 예정이구요 :-) 그래서 얼마가 오르던 간에 오르면 처분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늘 오후 랩지노믹스가 5,030까지 살짝 올랐네요, 아직까진 뷔뮐이었던 종목중 한종목입니다.ㅋㅋㅋ 4,990에 매수해서 1~2달안에 5,500까지는 충분히 보고있던 주식이었으나 새 직장을 위해 처분했네요. 5,020원에서 40분간 매도가 안되어 5,010으로 매도정정을 했습니다. 20분..
[책리뷰] 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_알렉스 강 어제에 이어 두번째 책소개입니다. 제가 두번째로 접한 책은 '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 이에요. :-) 이 책은 입문자에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잘 정리되어 있다고 느꼈어요. 특히 저처럼 단타에는 자신없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던 책입니다. 저자의 마인드가 제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맞다고 생각했어요. 읽으면서 제가 인용문으로 표시해두고 따로 모아둔 목록 중 일부를 올려볼까 합니다. [책 내용 중 일부] • 비록 단기간에 상승률은 조금 낮더라도 돈을 잘 버는 기업, 그리고 우량한 기업으로 종목의 범위를 좁혀보자. 이런 방식으로 투자 대상종목을 좁혀 나가다보면 어떤 경우에는 종목이 하나도 남지 않는 경우도 생긴다. 그럴 때에는 해당 테마는 잊어버리면 된다. 앞으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책리뷰]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_ 유목민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접했던 주식관련 책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갤럭시 노트10+로 바꾸고 밀리의서재 3개월 무료이용권을 받았고,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생겨 다운받았습니다. 밀리의서재 정말 좋은것같아요. 더욱 많은 책이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 앱으로 처음 읽어본 책은 바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입니다. 사실 주식공부를 시작한 이유가 월급을 저축하고, 예금에 넣어두는 것 만으로는 지금보다 나아지리란 보장이 없었기때문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제목이 한 눈에 들어왔던 것 같습니다. 3년만에 30억 벌고 퇴사한 슈퍼개미의 실전 주식투자 생중계라니 정말 저자분은 대단한 것 같아요. 실제 계좌 수익을 인증하였다는 부분에서 상당히 신뢰가 가는 책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결론적으로 저는..
[크라우드픽] 내가찍은 사진으로 수익내기 다음에 로그인하니 크라우드픽에서 상업용 이미지 1건이 판매되었다는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만든 날 이미지 몇 개 올려두고 잊고 지냈는데 깜놀! '크라우드픽'은 저작권 걱정없이 저렴한 가격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이미지를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스톡사이트로는 게티이미지, 아이스톡, 셔터스톡, 어도비스톡 등이 있지만 가장먼저 크라우드픽에 작가신청을 해 둔 상태였습니다.(오늘 부지런히 가입해서 다른 스톡사이트에서도 승인을 받도록 해야겠어요.) 위 사진이 제 개인 페이지입니다. 회색 상단에 다운로드 1 보이시나요ㅎㅎㅎ 무슨사진이 팔렸을까, 아마 크리스마스 이미지아닐까? 라는 추측을 하며 확인해보니, 두구두구두구두구 역시 크리스마스 이미지였네요. 정답! 크라우드픽은 장당 500원에 판매하고있으며, 베..